` 비혼주의 랄랄, 그녀가 픽한 드레스는?
본문 바로가기

비혼주의 랄랄, 그녀가 픽한 드레스는?

Kate.Lee 발행일 : 2024-02-03

기싸움 콘텐츠로 유명한 131만 유튜버 랄랄이 결혼 발표를 했어요. 그녀는 이전에도 비혼주의로 유명했는데요. 그녀의 결혼상대는 11살 연상의 전남친이라고 합니다. 혼전임신으로 갑작스럽게 결혼 발표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랄랄은 현재 임신 4개월차에 접어들었다고 해요.

임신 4개월이면 아이가 자아가 생겨 감정을 드러내고, 성별까지도 알 수 있는 시기입니다.

 

랄랄은 결혼식은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만 할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드레스를 입은 그녀의 환한 미소가 행복해보입니다.

 

랄랄이 선택한 드레스는 헬레나브라이덜 웨딩드레스 수입샵의 시즌알렉스의 드레스인데요.

실크 느낌의 여리여리한 드레스가 너무도 아름다운 것 같아요.

저도 이런 시즌알렉스를 알았다면 여기서 입었을텐데... 아쉽기만 합니다.

 

예비 신랑 신부시라면 드레스 알아보실 때 시즌알렉스도 리스트에 넣으시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