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성크리처 한소희 공항패션, 한소희가 한소희했다!
본문 바로가기

경성크리처 한소희 공항패션, 한소희가 한소희했다!

Kate.Lee 발행일 : 2024-01-20

넷플릭스 인기드라마 경성크리처를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한소희가 1월 20일 해외 패션쇼 참석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을 하였습니다.

 

한소희는 이전에도 사복패션에서 센스있는 코디를 많이 보여주었기에 이번 공항패션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소희가 착용한 재킷은 크리스찬 디올 제품인데요.

CARO 재킷 에크루 테크니컬 울 플리스 니트 제품입니다.

우아하고 타임리스한 테크니컬 울 플리스 니트 소재의 Caro 재킷입니다. 레귤러 핏으로 제작되었으며, 앞면의 버튼 클로저와 패치 포켓 3개가 특징입니다. 뒷면의 콘트라스트 CHRISTIAN DIOR 시그니처가 디자인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합니다. 이번 시즌의 다양한 의상과 매치하여 홀마크 룩을 연출하기 좋습니다.
 

Caro 재킷 에크루 테크니컬 울 플리스 니트 | DIOR

우아하고 타임리스한 테크니컬 울 플리스 니트 소재의 Caro 재킷입니다. 레귤러 핏으로 제작되었으며, 앞면의 버튼 클로저와 패치 포켓 3개가 특징입니다. 뒷면의 콘트라스트 CHRISTIAN DIOR 시그니

www.dior.com

 

3,800,000원에 판매되고 있고, 공식몰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울 제품이고, 뒷면에는 크리스찬 디올 로고가 그려져있어요. 약간의 부클 느낌이 나면서 고급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느낌이 공존하는 재킷입니다.

 

그리고 한소희가 든 가방 역시 디올 제품인데요.

 

DIOR BOOK TOTE 미디엄 백 스톤 그레이 매크로까나쥬 제품입니다.

 

Dior Book Tote 미디엄 백 스톤 그레이 매크로까나쥬 송아지 가죽 (36.5 x 28 x 17.5cm) | DIOR

우아함에 대한 독창적인 해석을 선보이는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홀마크 Dior Book Tote 백입니다. 스톤 그레이 컬러의 매크로까나쥬 모티브 송아지 가죽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핸들 한 쪽에 장

www.dior.com

가격은 5,600,000원입니다. 

우아함에 대한 독창적인 해석을 선보이는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홀마크 Dior Book Tote 백입니다. 스톤 그레이 컬러의 매크로까나쥬 모티브 송아지 가죽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핸들 한 쪽에 장식된 페일 골드 피니시 메탈 소재의 D.I.O.R 블록 참이 돋보입니다. 내부는 캐시미어 가죽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지퍼 포켓과 패치 포켓에 데일리 소지품을 모두 수납할 수 있습니다. Dior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보여 주는 실용적인 경량 미디엄 백으로 길이 조절 가능한 탈착식 스트랩이 있어 핸드백 또는 숄더백으로 착용하기 좋습니다.

 

 

 

허리 벨트 또한 디올 제품인데요. SADDLE 벨트 제품으로 크리스찬 디올 기본 제품이라고도 불리는 벨트입니다. 가격은 860,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디올 하우스의 아이콘이자 에센셜 클래식 아이템으로 거듭난 새들 벨트입니다. 울트라스무스 송아지 가죽 소재가 매끄러운 촉감과 우아한 피니시를 연출합니다. 블랙 컬러의 슬림한 벨트로 앤틱 골드 피니시 메탈 소재의 CD 버클이 돋보이며, 스커트, 드레스 또는 팬츠에 매치해 실루엣을 강조하기 좋습니다.

 

원피스나, 팬츠, 코트 등 어디에나 매치해도 예쁠 것 같은 벨트인데요. 한소희는 공항패션에서 청바지와 함께 착용하여 좀 더 캐주얼한 느낌을 주었어요.

 

 

댓글